CONFERENCEMAIN

5월2일 모바일 게임 기획 및 윈도우8 앱개발 기술동향 10회 포럼 행사

5월2일 따사로운 날씨 속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포럼 행사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대략 140명 정도 참석해 주셔서 좌석이 모지랄 정도 였는데요.
정말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행사는 1시30분 저의 인사로 본격적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스터디 매번 소개 하지만 소개 할 때 마다 옛날 생각 나더군요.
항상 개발자 네트워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앞으로의 모임을 잘 이끌어 갔으면 하는 바람에서 소개를 했구요.
이어서, 앞으로 진행할 윈도우그룹, 한국모바일개발자협회 에 대해서도 잠시 소개 했습니다.
윈도우 그룹은 부산,서울 1기 모임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곧 공지)
협회는 개발자들을 위해 뜻을 같이한 분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저의 세션에 이어 잠시 티타임을 가진후 UBO 정희권 대표님께서 게임 기획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 주셨습니다.
다년간의 게임을 분석해오신 경력을 토대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주셨는데요.
게임을 개발 하시는 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이어서 마이크로소프트 김명신 부장님께서 윈도우8 개발 방법과 시연을 통해 강의해 주셨구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동향에 대해서도 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를 설명해 주셨습니다.
특히 타 언어로 앱을 개발하는 개발자들이 손쉽게 윈도우 개발 환경에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을 보여 주셨는데 많은 개발자들이 하나의 플랫폼에만 집중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확장할 필요성에 대해서도 언급해 주셨습니다.

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유현경 부장님께서 개발자 및 대학생들에게 유용한 지원사항에 대해서도 잠시 들려주셨는데요.
시간관계상 짧게 설명해서 아쉬웠네요.
못다한 내용은 사이트를 통해 게시하겠습니다.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경품 추첨을 진행 했습니다.
정희권 대표님께서 제공하신 보드게임 2셋트를 먼저 추첨했습니다.
당첨 되신 분들 회사 직장 동료 및 친구들과 즐겁게 즐기세요!
이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한 XBOX 셋트와 무선키보드셋트를 추첨했습니다.
당첨된 두분께 축하 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선물을 제공해 드리고 싶지만, 저희 포럼에 처음으로 등장한 경품인 만큼 큰 의미가 있었다고 봅니다.
행사를 위해 경품을 기증해주신 정희권 대표님과 마이크로소프트 유현경 부장님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본 행사를 위해 서울에서 여기 먼곳 까지 와주신 마이크로소프트 유현경부장님과 김명신 부장님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두분이 오셔서 행사가 더욱더 빛난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희권 대표님께도 감사 드려요.

끝으로 행사를 도와주신 이도현 사장님, 행사후 몸살난 이보람 과장, 행사 홍보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다음에 더욱더 알찬 세션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