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5월11일 서울 게임 기획 및 윈도우8 앱 개발 기술동향 포럼 행사 후기

따사로운 햇살이 비치는 토요일 오전 일찍 부산에서 KTX를 타고서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포스코센터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 방문을 했습니다.
헉… 유현경 부장님께서 몸소 행사 준비를 하고 계시더군요 ㅜㅜ 감동..
행사 보조를 위해 알바생까지 뽑아 주셨더군요 (정작 알바생은 늦게 왔지만…)
엑스박스 및 무선키보드 경품 지원에 맛있는 다과도 준비해 주시고 정말 정말 너무 너무 감사 했습니다.
일단 행사 준비를 어느 정도 마친후 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 분들(이사님 포함)과 함께 포스코센터 건물 맞은편에 위치한 맛집 곰탕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부운영자님들도 함께)

드디어 행사는 시작되었구요.
저의 세션에서 안드로이드스터디 소개 및 윈도우그룹 앞으로의 방향을 소개했습니다.

이어서, 정희권 대표님께서 게임 기획 및 동향에 대해 특강을 진행 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이렇듯 시간 내 주셔서 좋은 얘기 들려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리고, 끝으로 마이크로소포트 김영신 부장님께서 윈도우8, 스토어앱, 안드로이드 개발자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윈도우 개발환경 등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해 주셨습니다.
정말 많은 것들을 전달해 주시고자 세션 시간을 넘기시면서도 정말 열정 적으로 설명해 주셨습니다.

더더욱 보기 좋은건 잠시 티타임 시간 많은 회원분들이 윈도우 개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강사님께 질문하는 토론의 시간들 이었습니다.
정말 윈도우그룹 1기 활동이 기대 됩니다.

끝으로 유현경 부장님의 개발자 지원 사항에 대해 발표 하고 하였으나 역시 ㅜㅜ 세션 시간이 너무 길어서 다른 내용을 설명하시고 지원 내용은 스터디 통해서 문서로 제공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안드로이드스터디에 참여한 동기에 대해 잠시 설명해 주셨습니다.

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품 추첨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선키보드 셋트와 엑스박스 추첨을 김명신 부장님과 유현경 부장님께서 해 주셨는데요.
많은분들의 기대속에 두분이 당첨 되셨습니다.
정말 정말 축하 드려요.
게임 즐기면서 열심히 개발하세요!
그리고, 경품 지원해 주신 마이크로소프트에도 정말 정말 감사 드립니다. 대박!!! ^^

다음에도 더 좋은 세션으로서 찾아 뵙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이틀간 밤샘 작업후 밀면을 먹고서 배탈이 난 상태에서 서울 행사에 참여하다 보니 제 세션때 그의 정신없이 진행했구요.
행사 진행 중에도 계속 비몽사몽 이었습니다. ㅜㅜ;
몸 상태가 안좋아서 너무 아쉬웠네요.

행사후 부운영자님들과 조촐한 저녁 식사를 가졌습니다.
다음 행사때엔 다함께 식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일요일까지 서울에 볼일보고 내려 왔습니다.
정말, 그동안 보고 싶었던 분들 많이 뵙게되어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