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플러터 앱개발 1기 스터디 모임 안내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스터디(http://androidstudy.co.kr) 운영자 이경용 입니다.
구글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플러터(Flutter)를 함께 스터디하는 모임을 2월에 진행하고자 합니다. 플러터는 한번에 코딩으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기존 크로스 플랫폼 개발툴들도 있었지만 네이티브에 비해 속도가 느린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플러터는 네이티브와 비슷한 성능을 보이고 있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Dart 언어를 사용 합니다.

2월 1개월간 기본 기능 스터디하고 3월에 프로젝트를 하나 정해서 함께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함께 열공해 보신 분들은 신청 바랍니다.

준비 : 노트북 필수 (이왕이면 맥북 추천)

신청 : 온오프믹스 선착순 30명
https://onoffmix.com/event/206559

장소 :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콤텐츠컴플렉스 4층 PT실 (4층 엘리베이터에서 나와 좌측)

내용 :
2월은 매주 금요일 저녁 플러터 스터디, 3월은 매주 금~토 플러터 기반 프로젝트 앱 개발

카페 :
https://cafe.naver.com/flutterapp (모임 내용은 해당 카페를 통해서 진행함, 온오프믹스 신청후 해당 카페 가입 필수)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gjLOoKVb (참여코드 : 2020, 모임 공지용 수다금지)

뒷풀이 :
첫 모임인 만큼 뒷풀이~ 시간 되시는분에 한해서 (깐부치킨, 결제는 N빵)

상세내용 및 신청 :
https://onoffmix.com/event/20655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